궁금한정보통2016. 12. 28. 13:41


태안빛축제 요즘 가장 인기있는 축제현장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중무휴 1년내내 열려있는

태안빛축제에 다녀왔어요~

기간이짧지않아서 여유있게 다녀왔답니다^^






구경하다가보면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라실꺼에요! 

왜냐하면 제가놀랬으니깐요 ^_^

흔들거리는 사랑의다리도있었답니다~





태안빛죽제 중 가장맘에들었던

단어 점등이였는데요~!

이글자를 바라보면서 많은 생각들을

하게되더라구요 ㅎㅎ





여행이라는 글자를 보면서

새로운 곳으로 또다른 여행을

떠나고 싶다라고 생각했어요 ㅎ

여행은 정말좋은 것 같아요 ^.^




태안빛축제는 빛축제와함께 백합꽃축제가 함께

열리고있어 두가지 축제를 한번에 보실 수 있답니당 ㅎ

요새는 해가 짧아져서 그런지 빨리 시작을 하더라구요

여러분도 올해가 끝나기 전에 빨리 다녀오세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