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2. 27. 17:33

프라다 체인백/숄더백 체인



제가 애용하는 가방이에요^^

프라다 체인백 입니당,

가방이 아주 오래되서 많이 낡았지만 ㅠㅠ

크로스는 아니구 숄더백이에요!

길이도 적당해서 넘 예뻐요 ㅎㅎㅎㅎ



가방 앞부분에 저렇게 로고가 박혀있답니당 ㅎㅎ

가죽으로 박혀있어서 잘안보이지만용,

손잡이 부분이  많이 낡았네요 하하하

가죽이 아주 부들부들해용



가방 안쪽에는 이렇게 또 로고가 박혀있고용!

하하 오래되서 모델명은 잘 모르겠지만요,하하



수납공간은 두개로 나눠져있어요ㅎㅎ

가운데 지퍼부분도 열리긴하지만 별로 쓸 일이없어요,

가방이 큰편은 아닌데 은근 수납이 많이되요!

옷도들어가있구요 ,지갑 등등 소지품을 

많이 넣어도 공간이 남네용 ^^



프라다 체인백 옆모습!

옆에는 가죽이아니라 폴리 재질로 되어있어요,

뭔가 재질이 달라서 더 예뻐 보이는거같아요 >.<

완전 다 가죽이였으면 너무 올드해 보였을뻔한??!!!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저에게 딱인

프라다 체인백!!!

앞으로도 더 낡아질 저의 가방과 함께하렵니다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