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3. 2. 15:45

틴트- 에스쁘아 립스테인 워터글로우 탠저린탱고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에스쁘아 워터글로우!

요즘 제가 자주 바르고 있는 틴트에요 ㅎㅎ

생일때 선물받았어요,

에스쁘아제품은 처음 사용해봤는데 

음 나름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정확한 이름은 에스쁘아 립 스테인 워터글로우 에요,

색깔은 탠저린 탱고! 

약간 주황빛이 도는 틴트입니당

되게 촉촉하게 발려요,

펴바르면 그라데이션을 준 것 같은 느낌이 나온답니당!



보들보들 부드럽게 잘발립니당

다른 틴트는 새는 경우도 많잖아요,

이거는 전~~~~~혀 새지않아요!



보이시나요,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겠지만 촉촉함이 느껴져요,

저대로 립에다 바르면 촉촉하게 물처럼 발리면서

바르면 딱! 저 색상이 나와요 ㅎㅎ

아주 이쁩니다



양도 크기도 적당해서 

가지고 다니기 참 좋아요 ㅎㅎ

데일리 립 으로 

에스쁘아 워터글로우 강추강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