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카페덕후2017. 8. 22. 16:18

[세종시 카페] 세종가서 카페 탐방하고온 에브리선데이



안녕하세요. :)

주말동안 카페 투어 다녀왔어요~><

그 중 세종에 있는 에브리선데이에 대해 소개하고자해요



밤 10시 다되서 도착했는데 도착하자마자 느낀건

낮에 오면 훨씬 이쁠 것 같았어요.

특히 밖에 카페 앞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잘 안나와서 아쉬웠다는...ㅠㅠ



에브리선데이는 창고형카페답게 크고 인테리어가 신기했어요!

늦게 가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어서 편한 자리 앉아서

폭풍 수다를 떨고 왔지요...ㅎㅎㅎㅎ



에브리선데이에서 카페라떼, 멜론스무디, 복숭아주스 이렇게 3개 시켰는데

복숭아주스 세상 맛있었습니당 ㅠㅠ 또 먹고싶어용

전 커피보다 스무디, 주스 종류를 더 좋아해서

커피만 파는 카페는 잘 가지않아용 ㅠㅠ



중간중간 아기자기하게 이쁜 인테리어들도 많았어요!

사진엔 없지만 카페 들어가시면 왼쪽에 커피 만드는 곳이 따로 있는 것 같더라구요!

유리 문으로 되어 있어서 안이 다 보였는데 신기했어용 ㅎㅎ


이번 주말은 어디 카페를 갈지 고민이에요><

다음에도 카페 투어 다녀오고 다른 곳도 소개해드릴게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