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카페덕후2016. 11. 9. 10:54

 

 

엔제리너스 우유아이스크림 고소하고 맛나당!

 

 

 

카페를 자주 가는 저에게는

새로운 메뉴먹어보는 것도 일이쥬 ㅋㅋㅋ

지지난주 남친느님과 데트하다가

간만에 스벅 자리가 꽉차서 갔던 엔제리너스!

남친느님이 엔제리너스 모바일 기프티콘 50,000원권이

생겼다고 해서 푸지게 먹고왔어요 ㅋㅋㅋㅋㅋ

 

 

대전 복합터미널 정문쪽에 있는 엔제리너스에서는

특이하게 우유콘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ㅎ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함께 주문했구요.

새로나온지 조금 됬지만 첨 먹어보는 신메뉴.

디클라우드 커피도 주문했어용 ~

 

 

우선 처음 먹어보는 엔제리너스 우유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완전 맛있어요.

근데 판매하는 매장이 있고 하지 않는 매장이 있나봐요.

이거 먹고 다른 지점 엔젤가서 아이스크림 없냐고 물어봤더니

아이스크림 와플을 말하는거냐면서.. ㅠㅠ

 

우유맛이 엄청 고소하고 진하고 달달한

그런 우유아이스크림! 대박맛나유 ㅋ

 

 

라떼류로 나온 디클라우드.

요래요래 예쁘게도 생겼당 ㅋㅋㅋ 그래서 안시킬수가 없었쥬

달달한맛이 진하지 않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라떼였어요.

함께 먹을 케이크 한조각과 판매되고 있는 버터쿠키까지~

밥도 먹고 카페에서 2차 후식이라고 하기에는 푸지게 먹음 ㅋㅋㅋ

 

 

갠적으로 엔제리너스 커피는 딱히 먹지 않지만

디클라우드라떼는 맛있었답니당:) 굿초이스였어요 ㅋㅋㅋ

부드럽고 달달한 케이크와 고소한 버터쿠기,

구름을 닮은 디클라우드라떼, 대박맛있는 우유아이스크림까지

자꾸생각나는 엔젤신메뉴들+_+

 

넘나 맛나서 담에도 또가서 먹으려구용 ㅎㅎ

이웃님들도 간만에 간 엔젤에서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다면

요거 꼭 함드셔보세용:)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