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카페덕후2016. 12. 8. 11:45

 

 

 

도레도레 말차 산딸기케이크 취저!

 

 

안녕하세요^^ 여러분 :)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여서 그런지

기뿌고 들뜨는 마음을 주체할 수없다는 ㅋㅋㅋㅋ

얼마전 서울로 나드으리를 다녀왔다가

유명하고 유명하다는 도레도레를 첨으로

머리털나고 첨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외관이 정말로 넘나 예뻤는데 말이쥬 ㅠㅠ

넘나 추워서 찍을 엄두도 못내고 들어와 버렸쥬

근데 안에도 넘나 예쁜것 ㅋㅋㅋㅋㅋㅋㅋㅋ

알록달록한 벽색깔과 오색빛 책상이 넘나 영롱한것 ㅠ

이러니 여심저격일수 밖엥 ㅠㅠ

 

 

인기가 많은 카페인지라 사람들이 너도나도 앉아있길래

우리도 냉큼 앉을 자리부터 먼저 챙겨놓고 ㅎㅎㅎ

그다음에 예쁜 케이크 고르러 고고고

 

 

저는 소문으로만 무성하게 들었던 무지개 케이크만 봤지

이렇게 다양하고 알록달록 예쁜 케이크들이 많은지는 도레도레 와서

첨 봤네용 ㅎㅎㅎ 블루베리 케이크도 맛나보이고ㅠㅠ

우리는 4명이니까 케이크도 3개정도는 거뜬하지 +_+ ㅋㅋㅋㅋ

 

 

케이크 진열장 위에 올라가 있는

예쁜 양초들+_+ 분위기 맘껏 내고 싶어

요것도 하나 사고 싶은마음은 굴뚝 같았지만

매장내에선 촛불을 킬 수 없었겠쥬???

그래서 그냥 꿀떡 마음 삼키고 주문했어요 ㅋㅋ

 

커피는 신맛이 강한 커피와 고소한맛이 강한 커피

두가지 원두 중 하나로 고를 수 있어서 당연 고소한맛 커피로 주문!

 

 

요렇게 주문한 케이크 3개와 아이스커피 4잔!

도깨비섹시해케이크와 말차 산딸기케이크, 그리고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는데요.

셋중에 제일로 맛있었던건 바로 말차 산딸기 케이크 ㅠㅠ

폭신폭신한 말차맛 스펀지 케이크 사이에 새콤달콤한 산딸기 잼이 가득 ㅠㅠ

먹고 또 먹어도 넘나 생각나는 그맛 ㅠㅠ 도레도레 대전에도 생겼음 좋겠당!

다음에 가면 꼭 말차 산딸기케이크 2개 시켜 먹을테당 ㅋㅋㅋ

가로수길 가까이 사는 분들이 이날따라 부럽더이다 ㅋㅋㅋㅋ

혹시 오늘 가로수길 가시는 분들, 꼭 요거 드셔보세영 ㅋㅋ 진심 맛나용 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