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카페덕후2016. 12. 21. 11:15

할리스 민트초코할리치노 내가제일좋아하는맛! 





집앞 카페를 왔답니다~!

오늘너무 티라미슈가 먹고싶어서

시켜봤어요~ 원래 티라미슈 로 유명한 카페는

조금 멀어서 집앞 카페를 왔는데 마침 있길래 시켜봤답니다. ㅎ





저는 할리스 민트초코할리치노를 시켰어용 ㅎ

민트초코할리치노는 호불호가

상당히 심한 맛이였는데

요즘 사람들은 대부분들

좋아하시더라구요 ㅎ 저는 언제나 좋았지만요 



 


음 이카페의 티라미슈는 조금

퍽퍽? 하다고해야하나..? 그렇긴한데

그래도 나쁜맛은 아닌것 같아용

생각보다 부드러움은 떨어지지만요 ㅎㅎ





할리스커피숍은 안락한

분위기가 좋았던거 같아요~

의자도 다 쇼파형식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래 앉아있기 편했어요! 





2층 올라갈려고 가는길에 

여기는 벌써 성탄절 분위기가 나더라구요

벌써 그런 날이 오다니 정말 

시간이 빠른듯 하네요 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