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9. 8. 10:50

오늘은 카페베네 오곡라떼 아침~ 



오늘 아침은 카페베네 오곡라떼!

편의점(세븐)에서 사온 음료예요 ㅎㅎㅎ

아침을 든든하게 하기 위한 전략으로~



오곡분말이 15%나 들어있다고 해요 ㅋㅋㅋ

아침에 흰우유나 초코우유 사실 부담이잖아요~

커피도 부담스럽고!

카페베네 오곡라떼라면 괜찮은 것 같네요 ㅎㅎ



300mL라서 양도 많아요

먹다 보면 배부름 진짜로...;;;

칼로리는 180kcal!!!



먹기 전에 흔들어 먹는 걸 추천합니당

카페베네 오곡라떼 행사도 가끔해서

2+1 1+1 이렇게 득템할 수도 있음!



웰빙오곡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혀님, 보리, 수수, 백태, 흑미가 들어가있고

한끼 식사로 든든합니다 ㅎㅎㅎㅎ

내일도 이거 사와서 먹을거같아요 ㅋㅋㅋ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