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7. 18. 10:27


맛 있는백숙 여기에서 먹어볼까?? 청주 장수촌맛집 


주말에 남자친구 고향인 청주에 놀러갔다 왔어요~

초복지나서 먹었지만 청주 장수촌은 초복에 가면 다시 나와야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ㅠ

누룽지 백숙이 인기가 제일 많아요!

오리도 있구 ㅎㅎ 

메뉴판은 사이드메뉴들인데 메밀전병은 꼭 드셔보세요!

저는 메밀전병을 청주 장수촌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만두같으면서도 뭔가 매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갈때마다 꼭 시켜먹는답니당 ㅎㅎㅎㅎㅎㅎ

사이드메뉴 중 새우튀김 역시..

이렇게 큰 새우튀김은 처음이에요 ㅋㅋㅋㅋ

역시 청주 장수촌!!!

머리까지 먹어야 제맛! 아주 고소해요 ><

깔끔한 기본 반찬이에요~

배추김치 정말 맛있습니당

백숙 한입먹고 김치 먹으면 굿...♥

누룽지 백숙이에요!!!!!

사실.... 먹는데 정신팔려서 먹다가 아맞다사진 ㅠㅠ 이러고

최대한 새로 나온 것 처럼 찍어봤는데..

흑.. 그래도 넘 맛있어보지이않나요? 헤헤..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다 먹구 죽까지 먹으면 클리어!!!!

저 죽 절대 다 못먹어요 ㅠㅠ

무조건 포장해가셔야해용

전 집에가서 다음날 점심으로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청주 장수촌 꼭 가보세요 ~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