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7. 13. 15:10

츄파춥스 종류를 알아 보아요~


얼마전 친구가 안색이 안좋다고 하면서

사탕을 사줬어요 ㅋㅋㅋ

바로 막대사탕의 대표 츄파춥스!!!!!!!

그래서 고맙다고하면서 당충전했죠 ㅋㅋㅋㅋ



츄파춥스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저는 초코랑 오렌지맛을 받았는데 이거말고도

열대과일맛, 풍선껌맛, 콜라맛 등 다양한 맛이 있다고 해요 ㅋㅋ



츄파춥스 종류 알아봤지만

저는 이 초코맛이 최고인것같더라구요!

뭔가 초코우유 맛도 나면서

달콤한게 진짜 짱임 ㅠㅠㅠㅠㅠㅠ



그냥 크기 재봤어요 ㅋㅋㅋㅋㅋ갑자기 크기가 재고싶어짐ㅋㅋㅋ

립밤이랑 비슷하네요 !!!!

오렌지맛도 상큼하고 좋았어요

친구한테 고맙다는 인사를 ㅎㅎㅎㅎ


앞으로 기분 안 좋을땐 츄파춥스를 먹어야겠어요 ㅠㅠㅠㅠ

먹고 있으면 기분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츄파춥스 종류도 많으니

취향에 맞게 먹으면 좋을 것같아요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