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8. 31. 10:12

과자펑리수 맛있어용 ! 초코맛


안녕하세용! 혹시 펑리수라고 들어보셨나용?

대만에서 즐겨먹는 대만과자라고 해요!

파인애플 케이크, 파인애플 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오늘은 초코펑리수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당 ㅎㅎ



저는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어용 ㅎㅎ

홈플러스 펑리수도 많이들 사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도 초코펑리수로 선택~



크기는 대략... 음... 정사각형인데....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아요 ㅋㅋㅋ

근데 한입에는 불가한 크기랍니당 ㅎㅎㅎ



초코펑리수는 그냥 펑리수에다가

이렇게 겉이 초코로 코팅이 되어있어요!

더 달콤한 걸 원하는 분들은

초코펑리수가 딱 제격일듯?ㅋㅋㅋㅋ



한입먹고 찍기~ ㅋㅋㅋㅋ

안에 파인애플잼(?)이 들어있어서

단맛을 잡아줘요! 상큼하게 ㅎㅎㅎ

초코펑리수 간식으로 딱인듯!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환상 ㅠㅠ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