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정보통2018. 12. 18. 15:43

푸룬주스 복용법 변비 탈출의 시작 굿!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오늘은 제가 변비를 해결할 음료를 가져왔어요.

바로 푸룬주스 인데요!

푸룬주스 복용법 제대로 알고 먹으면

변비 탈출 바로 !!!!!!!



저는 우선 쿠팡에서 1.89리터짜리 제일 큰걸 주문했어요.

왜냐면 이 전에 푸룬주스로 한번 효과 테스트를 해봤는데

진짜 바로 화장실 직행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 믿고 먹을 수 있겠다 싶어서 제일 큰 사이즈로 주문!



푸룬주스 복용법은 진짜 간단해요.

푸룬주스 200~250미리 정도 드시구요.

이렇게만 해도 푸룬주스 복용법 끝이에요!

하지만 제대로 된 효과를 보시고 싶으시다면

푸룬주스를 마신 뒤에 물 한 컵까지 같이 마셔주세요.

그럼 효과가 정말 더 좋아요 ㅎㅎ



저도 처음엔 200미리 정도 먹었는데요.

250미리정도 먹으면 정말 우르르쾅쾅입니다 ㅋㅋㅋㅋㅋ

200미리 드셔도 효과 잘 보시면 이정도만 드셔도 되구요!

효과가 약하다 싶으면 250미리 드시면되용~



그리고 푸룬주스 복용법 중 언제 먹는게 좋냐는 분들도 계신데

일단 보통은 자기 전 아니면 아침에 일어나서 먹는건데용.

저는 자기 전에 먹기도 해봤고 아침에 눈뜨자마자 먹기도 해봤는데

자기전에 먹고나서는 효과가 별로 없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인 상태에서 먹었을때가 효과가 더 좋았답니당~



공백을 꼭 지키고 드셔야 해요 ㅎㅎ

저 밥 먹고 마시고 잤는데 아무효과없더라구요 ㅋㅋ

뚜둥..

제대로 지키면 변비 탈출 쉽습니당 ㅎㅎ

거기다가 임산부님들도 드실 수 있는 음료라서

요즘 더 인기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