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9. 1. 22. 11:58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예브라 남친이 넘좋아해요~!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몇달전에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예브라가 온라인에 오픈이 되었었어요.

그치만 저는 똥손이기에 ㅎㅎㅎㅎ

직접 서울 현대백화점에 아침 6시?보다 조금 더 일찍 도착하여

줄을 서서 겟했습니다.

바로 남친을 위해서요 ㅠ_ㅠㅋㅋㅋ



제가 그때 서울에 일이 있어서 전 날 서울에 있었으니 다행이였지..ㅎㅎㅎㅎ

서울이 아니였으면 고생해가며 사오지도 않았을거에요 ㅋㅋ

그치만 저도 사고싶을정도로 너무 예쁘더라구요 ㅠㅠ

하 이렇게 예쁠 줄 알았으면 제것도 사올 걸 그랬어요 ㅠㅠ!



짜잔~ 너무 예쁘죠?

남친은 275사이즈가 너무나도 잘 맞았답니다.

남친이 갖고싶었던 색도 이 노란색인 예브라거든요.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예브라 인기도 엄청 많아용 ㅎㅎ

저는 그냥 하얀색이 젤 낫던데

이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예브라는 진짜 실물깡패에요!!



사진으로 봤을땐 남친한테 왜 이 색이 이쁘냐고 물어봤었거든요 ㅋㅋ

근데 실물로 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진짜 실물깡패 인정 ㅠ_ㅠ 핵예쁨!!!!



착샷도 너무나도 예쁩니다 ㅋㅋㅋㅋ

추리닝에 신어도 예쁘고, 캐주얼하게 입은 룩에 신어도 예쁘더라구요~

위에 너무 신경써서 입지 않아도,

이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예브라 하나로 포인트 주실 수 있습니당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