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0. 17. 16:33

마노핀 할로윈 컵케익 앙증맞아!




요즘따라 카페를 자주 가게 된당.. 날씨도 추워졌고 

뭔가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는 맘이 더더더 생기는것같당

항상 가게되면 케익도 하나 시키는뎅...

백날 아메리카노를 먹으면 뭐하나...

케익을 엄청나게 먹는뎅.......^^






저녁으로는 , 삼겹살을 먹으러갔당..

힘이들때면 난 삼겹살을 먹는당.. 확실히 인간은 

고기를 먹어야됭..ㅠ 영양소 섭취가 진짜 중요한것같다

채소만 잔뜩먹으면.. 왠종일 힘이없다..ㅠㅠㅠㅠ

이날 고기 엄청나게 흡입! 볶음밥가지 아주 완벽했당.........





그리고 어제는 내 생일이였당 ㅎ 마노핀 할로윈 컵케익을 친구들이

사왔당 ㅎ 비쥬얼이 완전 귀여움 ㅋㅋㅋㅋㅋ 초코,홍차,호박,녹차 

이렇게 네가지 맛이당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당~~~~ㅎㅎㅎ 할로윈 기념 생일 기념

마노핀 컵케익이라닝 ♡





ㅎㅎㅎ친구들이 자꾸만 케익을 들어보라고 했다

머리에 불붙을까봐 넘나 무서웠음........ㅎㅎㅎ

조심스럽게 내려놓았다.......^^;;;;;

케익이 넘나 예뻐서 먹기가 아까웠당........ㅠㅠㅠㅠ

하지만 , 시작이 어려운법 한입먹자마자 초토화됬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했던 나의 네일..ㅎ 몇달전 네일샵에 갔다가

언니가 손톱 건강생각해서 몇달만 쉬라고 했당..

그리고 쉰지 어느덧.. 삼개월..ㅎ 이젠 할때가됬당

가을이랑 어울리는 컬러로 하러가야징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