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0. 20. 15:54



나는야 빵순이..ㅎㅎㅎ 빵을 넘나 좋아한당 >_<

구냥 밀가루는 다다다 좋아하는뎅 내가 젤루 좋아하는것은

바로바로바로 크리스피도넛! 달달한것이 .....

촉촉한것이.... 아주그냥 녹는다 녹앙~~~ㅠ_ㅠ 





박스는 왜이렇게 또 깜찍하닝..ㅎㅎㅎㅎ

포켓몬으로 도배를 해놨넹 나는 꼬북이가 젤루 좋더랑~~~

그다음에 피까츄 >< 이나이 먹고도 이런게 좋은거보면

아직도 철딱서니가 없는듯 싶다...... ^____________^ 

넘나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





전날 크리스피도넛 보관을 잘 해놨다가 아침에 짜란~~~

무려 4박스나!!!!!!!! 배고픈 어린양들을 구원해주심 ㅠ_ㅠ

아침밥을 못먹고와서 때마침 넘나 배가 고팠는뎅..ㅎㅎㅎ

우히히.. 넘나 잘됬다 싶었심 ><

그리고 진짜루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었당!!!!!!!





크리스피도넛 보관을 전날 잘했나부당

금방산것처럼 참으로 맛있었음 쬐끔 차갑긴하지만..ㅎㅎㅎ

그래도 입에서 녹는다 녹앙~~~

나는 두개나 먹었당.. 돼지같앙..ㅎㅎㅎ 배고픈걸 근데 우째요..ㅠㅠㅠ




나머지 두박스는 담에 또 먹기로했당..ㅎㅎㅎ

나는 오리지널이 그래도 가장 맛있는것같당!!!!

옛날에 집에 사갔었는데 엄마아빠두 맛난도너츠라고 했당 

남녀노소 할것없이 넘나 좋아하는 크리스피도넛~~!! 짜으응!!!!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