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0. 18. 14:16

곱창이야기 가격도 적당해서 딱이야! 



안녕하세요 :-) 

곱창덕후 입니다 

평소에 곱창을 너무 좋아해요ㅋㅋㅋ

오늘도 역시 친구랑 곱창먹으러!! 

특히 저는 곱창이야기를 자주오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푸짐해서 

또, 특히나 너무맛있어서+_+찾게 되는거 같아요! 



부추 팍팍넣고 

지글지글 볶으면 

아니 이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ㅠ_ㅠ 

되게 기분좋게 살찌는맛이에요ㅋㅋㅋㅋㅋ

살이 안찔수가 없네요 제가 휴ㅎㅎㅎ 



곱창이야기 가면 제가 주문할때 하는말이 

"떡많이주세요!!"

여기 떡 사랑해요ㅋㅋㅋㅋ 

떡위에 뿌려진 저 하얀 가루는 뭘까요?

저거 때문에 떡이 짤쪼롬하니  감칠맛 나는거 같아요



탄수화물과 지방의 만남은 더이상 살찌지 않을래야 않을수 없지만 

그만큼 거부할래야 거부할 수 없는 맛이죠..

저는 곱창보다 이 볶음밥이 더 좋아요ㅋㅋㅋ 

오늘도 역시 열심히 먹고 줄넘기 하러 나가야겠네요 



마지막으로ㅋㅋㅋ

곱창과는 빨질수 없는 청하ㅎㅎ 

너무 쌘 쏘주는 못먹겟고 

술은 먹고싶고 그럴때 딱이쥬ㅋㅋㅋ

오늘도 맛있는거 많이먹고! 

즐거웠답니다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