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0. 24. 15:44



오랜만에 만난 대학동기 언니 ㅎㅎ

자주 보진 못하지만 그래도 일년에 두세번은 꼭 보는것같다~

우리가 보는날은.. 각자의 생일기념..ㅋㅋㅋㅋㅋ

그래도 생일이 겹치지 않아서그런지..ㅋㅋㅋㅋㅋ

반년에 한번정도 만나는듯..ㅎㅎ

언니랑 먹으러간 숯불 무뼈 닭발 오랜만에 먹었더니 와방 맛난당!!!!!





언니가 선물로 준 록시땅 핸드크림 

록시땅 제품은 한번도 사용해 본적이 없는뎅

뭐 워낙 유명하다보니 , 믿을수있는제품!!!!!

생일이 가을철인지라 핸드크림이랑 립제품 선물을

참 많이 받는듯 하당 ^_^





앙증맞은 핑크색 세트 

록시땅 핸드크림이랑 립 세트인데 ㅎㅎ 건조해진 입술까지도

립밤을 통해 촉촉하니 변신! 할 수 있을듯 ><

립스틱이 넘나 매트해서.. 립밤은 꼭 필요로 하당 ㅠ

핸드크림도 뭐 마찬가지..ㅎㅎㅎ





언니랑 닭발을 먹으면서도 끊임없이 수다를 떨었는뎅..ㅎㅎ

2차로 카페에 갔당 , 케익도 시키고 우린 정말 대단한듯!

배가 넘나 부른데도 먹게되는... 

여자들의 수다의힘!!!!!ㅋㅋㅋㅋㅋㅋㅋ

시나몬돌체라떼는 먹어도 먹어도 마싯군!!!!!!><





그리고 내가 요즘 빠져있는 콜드브루!!!!!

야구르트 판매하시는 아주머님께만 살수있다고 생각했는뎅

역 안에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있어서 바로 집었당

첨먹었는데 넘나 맛있음.. 이날 두개나 사먹었다는!!!!!!!

다음엔 라떼를 도전해봐야겠당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