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0. 13. 17:24



우연히 길을 가다가 새끼 고양이를 만났어요 ㅠ_ㅠ

보아하니 길고양이 같더라구요... 너무 구슬프게 울고있어서

자리를 떠나지 못했답니당.. 으앙.......!!!!!

예전에 친구가 잠깐 고양이를 맡겨달라고 해서

두세시간정도 저희 집에서 고양이랑 놀아준적이있어요!!





그때 이후로 고양이의 매력에 흠뻑 ! 빠졌다능...ㅎㅎㅎ

너무나 귀여운것..ㅠㅠㅠ 태어난지 몇일 됬을까요 ?

저희 집에서는 할머니가 계셔서.. 고양이를 데리고올수없어서...

우선 친구 가게에 맡기기로 했어욘 





까꿍..!_! 애기가 배가고플까봐 

먹을꺼를 조금 챙겨줬는뎅.. 은혜도 모르고 

으르렁 거리네용..ㅎㅎㅎㅎㅎㅎ;;;; 넘나 무서운것..

예쁘긴한데 무섭기도하당..ㅎㅎ하핫;;





고양이를 너무 많이 보살폈나봐요.. 집에오자마자

너무 허기가져서 바로 저녁만들기에 돌입!!!!!

요고는 불닭볶음면인데요 ~ 치즈와의 조합이

아주그냥 끝내준답니당~~~~~~

솔직히 하나로는 좀 모자람.......ㅠㅠㅠ




치즈불닭볶음면 ㅎㅎㅎ 만들기는 매우 간단하답니당

볶은면에다가 그냥 치주만 두르고 약한불에 뚜껑을 덮어서

1~2분만 있어주세용~~ㅎㅎㅎㅎㅎ 치즈가 아주 쫙쫙 늘어나게 됩니당 ! 캬캬

그나저나 길고양이가 자꾸만 아른거리네용..ㅎㅎ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