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1. 3. 10:58




오랜만에 네일을 받고 왔습니당 ^_^ 

마지막으로 네일받았던것이..5월달이더라구요..ㅎㅎ;;;

저도 몰랐는데 제가 다니는 샵언니가 말해줬어요..

손톱이 넘나 약해져서 몇달 쉰다는것이..ㅋㅋㅋㅋ

참으로 많이쉬었쭁?






2016 가을 네일컬러 하면 어떤게 있을까 

많은분들이 관심가져 하시는데요!!!

약간 톤다운 된것들을 많이들 하시는것같아용~

저도 네일하기전에 하고싶은 네일들을

서치하는뎅 , 요곳이 당첨!!!!!!!





이렇게 큰 큐빅은 네일하면서 처음 해보는뎅 

전 상당히 맘에 들더라구용 ㅎㅎㅎㅎ

요고 큐빅은 하나에 7천원.......ㅎㅎㅎ;;;;

떨어지지 않게 잘 붙여달라고 했습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큐빅이 떨어지면 공짜로 한번 붙여주신답니당

큐빅이 떨어졌을때 그 큐빅들 머리면 노노노 안됨

새끼 손까락에도 귀엽게 하나 콕! 박아놓았어요 >_<

파스텔 스카이블루색깔 넘나 예쁘쥬?!!!!




ㅎㅎ네일한번 받으면 3~4주 가는것같아용

저는 정말로 저렴하게 했는데용 삼만오천원!!!!

큐빅까지도 다 합해서에요 !!!!!

담에 할 컬러도 미리 정래놨음..

2016 가을 네일컬러 바로 버건디!!!!! ><

그땐 프렌치로 안하고 꽉꽉 채워서 다 바르려구용헤헤헿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