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1. 16. 16:47

USB 미니가습기 디자인도 예쁘네 



얼마전 인터넷으로 USB 미니가습기를 주문했어요! 

그게 이제야 왔네요ㅠ_ㅠ

얼마나 기다렸던지ㅎㅎ 

요즘 추운날씨로 히터를 자주 틀었더니 

얼굴이 너무 건조한거 같아요



친절하게 이렇게 설명서가 있어요 

행여 고장날까봐 꼼꼼하게 읽어봤답니다 

사용법을 읽지 않고 작동시켜 고장난 상품에 대하서는 

A/S가 불가능하다는 문구를 보고 

겁먹었어요ㅋㅋㅋ 



디자인 너무 예쁘죠?ㅋㅋㅋ

흰색이랑 검정색도 있는데 왠지 

상콤한 핑크색 하고 싶었어요ㅋㅋㅋ

단순하게 그냥 물만 넣고 유에스비 꼽고 사용하면 되는데 

고장날까봐 조심조심ㅠ_ㅠ  




저게 뚜껑이 다 닫친건데..

잘 안닫친 느낌이 들기도 하고..ㅠㅠ 

뭐 작동만 잘되면 됐지 싶어서 그냥 쓰기로 했어요 

전원 버튼은 터치로 되어있네요! 

크기가 딱! 혼자 책상에서 쓰기 좋은크기에요ㅋㅋㅋ 



뚜껑을 열어 안을 확인해 보면 

이렇게 몸채에 물을 넣고 

휴지심 처럼 생긴 필터도 끝까지 물을 다 적셔  주기만 하면 끝! 

참 쉽죠잉ㅋㅋ이웃님들도 저처럼 미니 USB가습기 장만하셔서 

촉촉한 겨울보내세영~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