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1. 2. 18:19

토니모리 틴트 가격 궁금하시죠?




토니모리에서 틴트샀어요!ㅋㅋ

모양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입술색깔이 자꾸 금방 지워져서 

급하게 사온 틴트인데 맘에 들어요.





토니모리 립톤 겟잇 틴트 워터바라는 제품인데요~

저는 매장에서 10,800원 정도 주고 산거갔아요

토니모리 틴트 가격 은근 비싸여.. ㅎㄷㄷ





뚜껑 연 모습 보여드릴려고 했는데 

손이 너무 더럽네요 ㅎㅎ..

저렇게 자꾸 묻어나더라고요..

색깔은 예쁜데 최악의 단점..

그래도 발색 예쁘니깐 괜찮아~!





제가 산 틴트 색깔이에요!

사진으로 보니깐 별로인것 같은데 

입술에 바르면 분홍분홍하고 진짜 예뻐요!

혈색이 좋아보인달까~ ㅎㅎ



손등에 발라봤는데 어떠세요?

확실히 바르니깐 다르죠? 예쁘죠?

사용감도 물바르는것처럼 시원하고 촉촉해서 

각질이 부각안되더라구요.

겨울에 입술이 많이 건조한데..

올 겨울은 너로 정했다!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