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6. 29. 09:47

질러 직화육포 부드런 질감이 최고 맛있다 짱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빠져있는 간식이 있는데요

바로 이 질러 직화육포랍니다 >< ㅎㅎㅎㅎ

요즘 입이 심심할때 먹고 있어요 너무 맛있음 ㅠㅠㅠ



하나도 안 비리고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딱 부드러운 육포라고 써있는 이유가 있었음 ㅋㅋㅋ

저온연육공정으로 더욱 부드럽다고 해요ㅠㅠ

이런 간식이 있다니 정말 넘나 좋음 ㅠㅠㅠ



100% 호주산 소고기라고 쓰여져있어요!

맛도 엄청 짜지도 않고

간도 적당해서 간식으로 최고임!

사실 지금도 먹고 있는 질러 직화육포.... ㅎㅎ 

군것질 끊어야 하는데 맘처럼 쉽지가 않네요.



양도 적당하게 들어있어요

질릴것 같다! 할때쯤 다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아쉽기도 함 가끔은 ㅋㅋㅋㅋ

이건 제가 먹다가 찍은 사진이라서 너무 적게 나왔는데

더 많아요 양이 !!!ㅎㅎ



그리고 크기가 적당하게 잘라져 있어서 좋아요 

찢어먹는거 귀찮다고 하는 친구가 있는데

이건 잘라서 나와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친구랑 질러 직화육포 엄청 흡입했음ㅎㅎㅎㅎ

넘나 맛난 간식 강추입니다!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