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7. 4. 10:56

대전먹방 !! 오류동3대천왕 닭도리탕, 한영식당

주말에 다녀온 대전 한영식당!

벌써 두번째 가본 곳인데요~

한영식당은 닭도리탕 맛집이에용 ㅋㅋ

오류동에 위치해 있으니 꼭 가보시길 바래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셋팅되요~

밥 한공기 시켜서 마늘쫑이랑 반그릇을 해치워버렸어요..ㅠㅋㅋㅋㅋ

김치국물도 계속 들이켯어요 너무 배고팠거든요 ㅠㅠ

닭도리탕이 첫 끼여서 계속 뚜껑 열었다 닫았다했더니..

사장님께 혼났어요 아직 안익었으니까 빨리 닫으래용 ㅠㅠ힝..

닭도리탕.. 너 언제먹을 수 있는거니..

위에 사진이랑 크게 다른게 없어보이지만

무려 10분이나 더 익힌 닭도리탕 ㅠㅠ

처음엔 단순히 백종원의 3대천왕 닭도리탕편으로 나왔대서 가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단골이 되어버린 곳..

쫌만 더 익히면 먹을 수 있다고 하셨다!!!!!!!!

대전 한영식당은 물도 내 취향..♡

개인적으로 헛개수나 17차 같은 음료

 너무 좋아하는데 헛개수 맛인지 옥수수수염차맛인지 

여튼 물도 맛있는 대전 한영식당 ㅎㅎ

배부르게 볶음밥까지 클리어했지만

먹느라 볶음밥은 사진을 못찍었당 ㅠㅠㅠㅠ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