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6. 7. 18:03

CJ 맛밤 중독되는 이런맛


요즘 간식으로 즐겨먹고 있는 CJ 맛밤!

간식으로도 좋고 밥 대신으로도 좋아욧

CJ 에서 나온 제품으로 더 안심할 수 있구~~~

그림대로 깐 밤이 안에 들어있어용

아주 폭신폭신한 식감의 CJ 맛밤

먹어도 질리지 않는 요맛 ㅠㅠ

칼로리도 그렇게 높지 않아서 아주  굿굿

하지만 밥먹고 먹으면 살만 찌겠죠 .. 

뒤에를 보면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 밤 맛이래요 ㅎㅎㅎㅎㅎㅎㅎ

숙성까지 했다는 ..CJ 맛밤..

정성이 아주 좋네요 ..

이름도 맛밤 아주 입에 착착 붙고

맛도 아주 입에 잘 맞는 !!!!!

아이들 간식으로도 짱일 듯 하네요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