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6. 20. 11:13

맛나 할리스 바게트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할리스를 갔어요

저는 커피를 엄청엄청 좋아해서

카페를 자주간답니다.

할리스는 또 오랜만이였어요 요즘 못가서 ㅠㅠㅠ



가서 유명한 할리스 바게트볼이랑

아메리카노 한잔 딱 시켰습니다!

이정도는 간식이니 ^^

너무 맛있는 할리스 바게트볼 ㅠㅠ



부드러운게 진짜 딱 제스타일이에요

안에는 꿀+버터가 가득!

정확하게는 허니 바게트볼이라고 하더라구요

요즘엔 치즈퐁듀도 나온듯?...ㅎㅎㅎ



잘라서 부들부들한 부분을

크림에 찍어먹으면 핵 맛!!!!!!!!!!!!!

너무 맛있어요 진짜 ㅠㅠㅠㅠ

이거랑 아메리카노랑 환상의 조합이랍니당 ㅎㅎㅎㅎ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부터 해야겠어요!

할리스 바게트볼 정말 촉촉하고

커피랑 궁합 최고예요!

크림도 넉넉하게 줘서 듬뿍 찍어먹을 수 있었답니다~ㅎㅎ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