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5. 23. 15:56

일본 곤약젤리 종류는 복숭아사과 여러가지


안녕하세요! ^^! 

제가 얼마전 일본에 다녀왔답니다~~~

그래서 곤약젤리를 여러가지 사왔어요!

일본 곤약젤리 종류가 정말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도 사과맛을 사왔어요!

평소에도 사과맛 젤리들을 매우 좋아하는터라서

고민없이 골랐죠 !!!!

곤약젤리~~~~ ㅎㅎ 12개가 들어있어요

노인, 아이에게는 위험할수있다고 써있는것같아요(추측)



일본 곤약젤리 종류 중에 사과를 고르길 잘했어요

너무 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적당히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쫄깃거리는게 진짜 식감이 짱임 ㅠㅠㅠㅠㅠ



국내에서도 세계과자점이나 마트에 가면 찾아볼 수 있더라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에서 파는 일본 곤약젤리 종류도 많이 있구요!

그치만 가격은 ..... ㅠㅠㅠ

저는 이거 얼른 한봉지 다먹고

다른과자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넘 맛있다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