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7. 11. 10:58

▶대전 장대동 맛집 회쳐모여 리모델링 했어요◀


안녕하세용~ 

주말에 대전 장대동 맛집 회쳐모여에 다녀왔어요!

반년만에 다시 가는 거였는데 이미 그 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들었거든요~

기대하고 갔는데 정말 너무 좋았어요!

전에는 다 좋은데 좁아서 사람 많으면 다시 뒤돌아야했거든요..ㅠㅠ

내부 사진을 이거밖에 못찍었지만..

가보신 분들은 사진으로만 봐도 ! 

좋아지신거 느껴지시죠?? ><

기본 스끼다시인데요

역시나 업그레이드됐네용!

맛없는게 하나도 없었어요!

소주 안주에 고기 다음으로 회만한 안주는 없죠 ㅎㅎ

이 영롱한 색감을 보세요 !! ㅠㅠㅠㅠㅠㅠㅠ

또 먹고싶다 진짜...

저는 서해 사람이라서 그런지 회를 정말 많이 먹었는데도

질리지가 않아요..ㅠㅠ

다같이 이쁘게 모아서 찍어봤어용

반찬들을 좀 먹어서 그런지 ㅎㅎ

회밖에 안보이네용

이번 주말에 또 갈테야!!

매운탕 빠질 수가 없죠^^

공기밥까지 시켜서 먹었답니당 ㅎ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메뉴판 사진도 찍어봤어요!

대전 장대동 맛집! 회쳐모여 너무 추천합니당>_<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