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1. 21. 16:27

동두천 고려족발 내가먹은곳중 최고!




여러분들은 족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발, 족발을 별로 안좋아했어요 ㅠ_ㅠ 

그래서 20대 초반까지만해도 닭발이랑 족발을

거의 먹지 않았죠!!!! 그런데 동두천 고려족발을 먹은후에

족발 홀릭에 제대로 빠졌어요!





매일 매장에서만 먹다가 집에 포장해와서 먹었답니당

배달도 가능하긴한데 현금만 가능하다고해서 ㅠ_ㅠ 

현금이 없는 저는..ㅎㅎ.. 직접 매장방문을 하였다는..ㅋㅋㅋㅋㅋ

직접 방문할정도로 맛있는 곳이에요!!! ㅜ_ㅜ 짱짱

이건 막국수인데요~~ 양이 음청 많더라구요!!! 





요기는 돼지 비린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요 ㅎㅎ

그리고 엄청 야들야들~~!! 냄새부터만 맡아도 

거북하지않고 일단 합격이에요!ㅎㅎ 여러가지 부추무침이랑

상추 그리고 양념장들이 같이 포장되었답니당 ㅎㅎ

비쥬얼만 보셨더 완전합격이죵?!!

동두천 고려족발은 정말 사랑이랍니당 ㅠ_ㅠ 





후식으로는 요구르트를 흡입~~!!! ㅎㅎ

혼자 먹기에는 양이 좀 어마무시하죵?ㅋㅋㅋㅋㅋ

그리고 요구르트는 많이 먹음 맛없자나여..ㅎㅎㅎ

작은사이쥬루 하나 홀딱! 먹는것이 참 맛남!!ㅎㅎㅎ

요곤 병에 따라 먹었네여..^^;;;;


 


그리고 먹은 프리치콘~~!!! 아이스크림까지도 싹쓸햇어용~~!!ㅎㅎ

초코반 바닐라반인뎅 ㅠ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만 그득 가득 >< 꺆

콘이라서 먹기도 편하구..ㅎㅎ 배가 부른데도 자꾸만.. 

들어가더라구용..ㅎㅎㅎ;;; 동두천고려족발은 조만간 

매장방문에서 또 먹어야겠어용 >< 야식으로 제격!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