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1. 10. 11:58

서가엔쿡 게살오이스터파스타 먹어봤어용 



오늘은 친구들과 서가엔쿡에 갔어요 

서가엔쿡은 양이 조금 어정쩡해요..

셋이 갔는데 한상차림에 메뉴하나를 추가했어요~ 

사실 이것도 많을것 같긴해요ㅠㅠ

그렇다고 한상차림 하나만 주문하면 모자를테고.. 



모자르게 먹는것보단 푸짐한게 좋지! 하며 

먹고싶었던 메뉴들을 주문했어요~ 

목살한상차림 + 새우필라프에 게살오이스터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게살오이스터파스타를 이날 처음먹어봤어요~ 



내사랑 새우필라프ㅋㅋ

언제먹어도 맛있는 서가엔쿡의 필라프 입니다 

버터를 엄청 넣고 볶겠죠? 

그래도 고소하니 맛있어서 칼로리 이런건 생각도 안하고 

막 먹게 되는맛이에요~ 



대망의 서가엔쿡 게살오이스터파스타! 

비주얼좀보세요ㅠ_ㅠ!!!!!

토마토와 크림이 섞인 로제 소스인데 

매콤~해서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습니다 

저는 이날 게살오이스터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ㅋㅋㅋ 



셋이 먹으니까 오만원이 넘게 나오네요ㅎㅎ..

싼가격은 아니에여.. 

이웃님들도 서가엔쿡의 메뉴 고민되신다면! 

게살오이스터파스타 드셔보세용ㅋㅋㅋ넘맛있어요~

저는 조만간 또 가서 먹을거랍니다!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