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1. 25. 15:37

토모마스 탄산수 4가지 과일맛!!

 

안녕하세요^^

즐거운 불금 다들 무얼하기로 하셨는지용^^??

저는 오늘 친구들과 함께 간만에 볼링한판

그리고 맛나는 먹방, 불금답게 술한잔 하기로 했답니다 ㅎㅎ

얼마전 회사 근처에 새로 생긴 롭스 매장을 갔다가

넘나 귀여운 탄산수를 발견했는데용!

 

 

병 생겨먹은것 부터가 이미 심쿵사

여성분들 여심저격입니다.

처음에는 뭔가 했는데 과일맛 탄산수라고하네용 ~

왼쪽부터 망고맛 복숭아맛 메론맛 수박맛.

 

 

가격은 각각 3000원씩하고요.

병당 칼로리 120칼로리의 탄산수입니다.

병이 동글동글 통통해서 넘나 귀엽게도 생겼쥬><

토모마스 간주쿠 망고사이다!

 

 

요건 토모마스 워터멜론 사이다 ㅎ

갠적으로 복숭아 다음으로 워터멜론 사이다,

그다음 망고, 그다음 멜론 맛이 맛날것 같다는 ㅎ

맛이 다 궁금해서 4가지 사봤어요

헐. 12,000원... 또르르.. ㅠㅠ

 

 

색깔도 여리여리한 핑크색

토모마스 복숭아 사이다.

역시나 복숭아가 제입맛에는 딱이였어요 ㅎ

망고도 달달하고 맛있었는데요.

멜론은.. 진짜 노답. ㅠㅠ 완전 별로였답니다..

무슨 맛인지.. ㅠㅠ

 

 

제일로 별로 였던 토모마스 머스크멜론 사이다...

귀엽긴 옴팡지게 귀엽게 생긴 멜론사이다인데..

맛이 옴팡지게 없다는거. 헝헝..

함정이였당 ㅠㅠ ㅋㅋㅋㅋㅋㅋ

 

롭스 매장에 팔고 있으니 맛이 궁금하신 분들이나

탄산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ㅎ

상큼하나 맛나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갠적으로는 복숭아랑 망고를 강추 ㅎ

달달하고 맛나유 >< ㅋㅋㅋㅋ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