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1. 28. 14:03

엉터리생고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음!



저는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꼭 1~2회 이상은 먹는거 같아요!

이번에도 주말에 고기먹으러 

가격도 저렴하고 맛잇는 

엉터리 생고기에 다녀왔답니다!



전에 왔을때보다 고기가 약간 

얇아진거 같아요!

근데 이게 더 좋아요 ㅎㅎ

자를때 훨~씬 편하거든요!

생고기라서 냉동고기보다 

맛있었답니다 ㅎㅎ



내부 넓직하죠? 

사람이 없을때 가서 

혼잡하지 않고 편안하게 먹다 왔어요!

덕분에 셀빠도 편안하게 이용했습니다.

ㅎㅎㅎㅎ



참! 지금 이벤트기간중이여서 

페북에 엉터리생고기 좋아요 누르면

콜라를 주지 뭐에요?!

그래서 냉큼 좋아요 눌렀는데 

콜라 큰거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받은 콜라를 냉큼 한잔 마시고 

고기쌈 하나 싸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결국 오늘도 다이어트는 못하는 날이었습니다.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