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1. 30. 18:05



어제 점심으로는 맥날에서 치킨스낵랩으로 해결했어용~!

전 햄버거도 좋아하지만 , 특히 스낵랩을 더더더 좋아하거든용 

햄버거가 더 든든하긴 하지만..ㅎㅎㅎㅎㅎ

스낵랩을 먹노라면..ㅎ 금세 배가 꺼지곤합니당..ㅜ_ㅜ 





다욧을 하기위해서..ㅎ 시작한거였지만..ㅎ 

스낵랩으로는 역시나 부족했던 모양입니당..

저녁으로는 본죽을 먹으러갔어유~~!!!! 

입병도 난터라서..ㅎㅎㅎ;; 죽이 제격이라고 생각했음 : ) 

본죽칼로리는 얼마나 되려나?....ㅎㅎ





본죽칼로리 생각없이 마구마구 먹어대고

다 먹은후 ~ 다이소에가서 쇼핑했다빈당 

그동안 필요했던 생필품들을 사용~~!!!!!!

이것저것 사다보니..ㅎㅎㅎ 만원이 훌쩍 넘었당..ㅎㅎㅎ





집가는길에 친구가 집에 온다고해성..ㅎㅎ

급만남~~!!!! 오랜만에 해본 그림자놀잉..ㅎㅎㅎ

어렸을땐 이런사진 많이 찍었는뎅..ㅋㅋㅋㅋㅋㅋㅋ

꽤나 흔들 흔들.. 누낌있당..ㅎㅎㅎㅎㅎ





집에 들어오는길에..ㅎ 후식을 구매했당 

나름 예쁘게 셋팅까지도함..ㅎㅎㅎㅎ

초코과자랑..초코우유..ㅎㅎㅎ 

따땃하게 먹으니 너무 마시땅..ㅎㅎ!!!!!

다이어트는 언제할지 의문......ㅇㅅㅇ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