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2. 13. 14:15

천안 핫한 르브레드랩 에서 오믈렛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천안에 사는 지인이 놀러왔엇는뎅

르브레드랩 ! 요즘 핫한 르브레드랩에서 맛있는 딸기 오믈렛 빵을 사다 주었습니당 ㅎㅎ



원래는 연핑크 상자인뎅 집 안에서 찍어서 그런가.. 화질이 영 이상해용ㅠㅠ

생각보다 상자도 크고 양도 많더라구요!

지인이 일부러 많이 사온건가..ㅋㅋㅋ 무튼 저희는 좋았어용 맛있는걸 많이 먹을 수 있으니 >.<

상자를 보는 것만으로도 두근두근 설레이더라구용 ㅎㅎ 



개.봉.박.두

짜라라란~~ 정말 예쁘지않나요? 딸기는 어디에 올라가든

색깔때문에 그런가 정말 예쁜 것같아욤 ㅎㅎㅎ새빨간 딸기가 잘 잇어서

더욱 맛깔나보이고 딸기에 생크림이라니! 맛있을수밖에 없는 그런 조합!



여러분을위한 확대샷 >.<

위에 올려진 슈가파우더마저 맛있어보이는 대단한 르브레드랩의 효과 ㅎㅎ

딸기는 언제나 사랑인데 여기에 저어엉말 부드러운 빵까지 있으니!

사실 우리 모두 무슨 맛인 줄 알것같지만 그래도 먹어야죠! 맛있으니까 ㅎㅎ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꺼내 먹기가 조금은 벅찼어용 ...ㅋㅋㅋ

그리고 꺼내먹는데 손에 너무 묻어서.. 이건 집에서 먹어야 덜 추한....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시식평을 말씀드리면 정말 아는 맛인데!

빵이 진짜 부드러워서 더 맛있고 생크림도 딸기 덕에 너무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어요!!


르브레드랩 앞으로 자주 애용하고싶은데 ㅠㅠ 매장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욤 ㅠㅠㅎㅎ 

르브레드랩이 보이신다면! 바로 들어가서 꼭 사드세용! 아주 맛있어용!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