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2. 5. 11:55

넘나 맛있다는 충만치킨 먹방 



오늘 모처럼만에 네일이트를 했어요ㅋㅋ

기분진짜 좋아요 

여자들이 이래서ㅠ_ㅠ네일아트를 하나봐요..

끊을수 없는 중독이네요ㅋㅋ굉장히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쥬? 

네일아트를 마치고 배가고파진 저는 친구를 만나서 충만치킨 먹으러 왔어요! 



요즘 진짜 핫하다는 충만치킨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ㅋㅋㅋ 

평소에도 충만치킨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갔어요 

혹시 뼈있는 치킨만 고집하는 분들 있으신가요?ㅋㅋㅋ

저는 무조건 순살..특히나 이렇게 양파랑 곁들여 먹게 나온다면 더더욱! 



요고는 매콤한 양념치킨이에요~

처음엔 매운줄 몰랐는데 먹다보니까 얼굴이빨개지고 

눈물까지 나더라구요ㅠ_ㅠ매운걸 좋아는 하는데 잘 못먹거든요..

그래도 진짜 매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ㅋㅋ

충만치킨 가면 꼭 먹는 메뉴랍니당>< 



스노우 어니언 입니다ㅋㅋ

여성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중 하나라고 하시던데요~ 

사진으로 보면서 느끼할것 같아서 매콤한 양념치킨이랑 같이 시킨거였는데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려요ㅋㅋ

매운것과 느끼한것 한입씩 번갈아 먹으면 

끝없이 들어갈것같아요ㅋㅋ

이런게 바로 단짠의 조화같은건가요ㅋㅋㅋㅋ 


충만치킨은 셀프바도 있는데 

오늘은 셀프바에 양배추샐러드가 없어요ㅠ_ㅠ 

저는 그것도 맛있어서 자주 가져다 먹었었는데 

오늘은 준비해둔 양배추가 따 떨어졌다네요ㅋㅋ

저 감자튀김은 좀 눅눅하긴해도 묘한 중독이 있는 맛이에요~

이웃님들도 충만치킨에서 스노우어니언과 매콤 양념치킨의 조화 

맛보세용!!!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