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2. 9. 13:34

삼치구이맛집 여기있었네! 



점심으러 삼치구이를 먹으러갔어요!

저는 물고기는 먹는것도좋고 보는것도 좋고 

회도 좋고 구이도 좋고 ㅎㅎ

진짜 다 좋아한답니다~ 

생선요리 진짜 좋아요!! 



기본반찬도 이렇게 여러가지 나물들이 나온답니다 

김치가 진짜 맛있었어요 

가격도 1인에 7천원인데 

삼치구이 한마리 1인용이에요ㅋㅋ 

넷이갔는데 세마리만나왔을때도 양이 굉장히 많구나했는데. 



먹다 보니까 한마리 더 가져다주심..ㅎㅎㅎ

결국 다 못멋었어요ㅠㅠ

조금 남았지만 밥보다 생선을 훠어어얼씬 더 많이 먹었답니다ㅋㅋ 

노릇노릇 진짜 잘 익었죠?

집에서 생선 구워먹으려면 연기도너무나고 온집안에 냄새나서 잘 못먹는데 


]


이렇게 나와서 먹을수 있으니 좋으네요! 

보이시나요? 살이 이렇게 오동통합니다ㅋㅋ

쫄~깃하고 ㅋㅋㅋ 

저는 가시많은 생선을 별로 안좋아해서 

조기나 굴비 정말 싫고.. 

고등어나 삼치 진짜 좋아해요! 



이 와사비가 들어간 맑은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밥안먹어도 

한마리 뚝딱 먹을수 있겠네요~ㅋㅋㅋ

이웃님들도 오늘 저녁메뉴로 생선구이 어떠신가요?

저 처럼 이렇게 푸짐한 밑반찬이 나오는 삼치구이 맛집 찾아보세용!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