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2. 6. 10:02



붕어빵을 넘나 좋아하는1인..ㅎㅎㅎ 

겨울이 되면,,, 길거리에 맛난것들이 너무 많이 파는것같아요

붕어빵도 그렇고..ㅎㅎ 음.. 국화빵.. 그리구..ㅎㅎ

계란빵..ㅎㅎ 닭꼬치..오뎅..!!! 빵종류가 음청나게 많은것같네용?!!!

그중에서도 겨울 길거리음식은 붕어빵이 최고!





날추운데... 전단지를 나눠주시는 분들을 그냥

지나칠수가없어.. 매일 받고나면.. 손에는..

이렇게나 많은.. 전단지들이... 달려있답니당..ㅎ

전단지 받으랴.. 붕어빵 먹으랴.. 엄청 바빴어용..ㅎㅎㅎ




이날 저녁에는 , 급! 삼겹살이 땡겼어요~

퇴근하고나서 삼굡살 먹으러 고고싱 했답니당 : ) 

역시가 김치랑 마늘이랑 구워줘야해용..ㅎㅎ

돼지기름이 김치에 촉촉하게 묻을때면..~~

캬캬캬 마싯더여 ♡





그리고 마지막엔 볶.음.밥!!!!!!

ㅎㅎ근데 색이 왜이렇게.. 밍밍해보이냥..ㅎㅎㅎㅎ

양념을 더 넣어야할것처럼 보이지만,, 간이 딱 맞았어용~!

아마도 고기랑.. 야채들덕뿐이겠죵?????

넘나 맛있게 먹은한끼! ♡





집에는..오자마자...바로 뻗음..

천장만 바라보기..ㅋㅋㅋㅋㅋㅋㅋㅋ

씻고 침대에 누워있음.. 그렇게 행복할수가없어용..ㅠ_ㅠ

요즘 날씨가 추워지니.. 더더더 그런것같아요

이불밖음 위험하기때.문.에.~~~~~쿄쿄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