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2. 19. 17:28

수입산과자 멸치과자!진짜맛좋고!손이가고!짱짱이다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지인이 외국에 놀러갔다 오면서

맛이 아주 좋다며 멸치 과자를 선물해줬어요!

맥주안주로 정말 딱!



코타키나발루에서 정말정말 유명한 멸치과자!

라고 하던뎅 ㅋㅋ 알고 계시나용 ㅎㅎ 

저는 처음봤는데 매운맛이 있고 그냥 과자가 있다더라구용

둘 다 맥주안주로 좋은데 오늘은 매운맛을 먹자며 이렇게 가지고왔네용!



짜라란~ ㅎㅎ 매운맛이라고 하긴 했지만

이렇게 평범한 색이에요 ㅎ 별로 안매워보이쥬?

저도 그런줄 알았습니당.. ㅎㅎ 

맥주와 잘 어울린다길래 집에 있는 맥주 총 출동!



모양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마치 멸치를 튀긴모양이랄까 ?

멸치과자가 확실하긴 하네용 ㅎㅎ 근데 이게 은근 맵더라구요!

지인 말로는 그냥 맛은 비린 맛이 있긴한데 맥주랑 먹으면 정말 꿀케미라고 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셋이서 맥주 한개씩 들고 먹었는뎅 양이 딱 맞고 좋았습니당!

크으으 주말을 이렇게 보내니까 정말 행복하더라구요!


이 멸치과자가 정말 유명해서 많이 사간대용!

그래서 저의 지인도 많이 사왔는데 다 나눠주고하느라고 이젠 많이 없다며 어찌나 아쉬워하던지..

코나키나발루 여행가시는 분들 꼭 한번 사서 먹어보세용!

물론 맥주랑 같이! ㅋㅋ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