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2. 23. 17:54

★정말꿀맛★ 엘라이스 마테즈 초코렛 1+1=9900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정말 정말 추천하고 싶은 초콜렛이 생겨서 이렇게 포스팅 남깁니당 ^.^

정말 많이 단 것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용 ㅎㅎ 


제가 추천하는 초콜렛의 정식 이름은 ?

엘라이스 마테즈 쇼콜라티에

얼마 전에 홈플러스에서 원플원 세일을 했다고하네용!

저 주말에 홈플러스 달려갈겁니다..

마니 사둘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면에는 이렇게 다행히 한글로 이름도 써져있고 ㅋㅋ

다행이에요 진짜 영어로만 써있었으면 못찾을뻔 ..ㅎㅎ

프랑스에서 온 녀석이네용 ! 고급져보이죠?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은 엘라이스 마테즈 쇼콜라티에!



내용물인데용! 원래 두봉지가 들어있는데 한봉지..

다 저의 뱃 속에 들어있습니다..맛있습니다 ..ㅋㅋㅋ

진짜 ㅠㅠ 정말 단 것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해용!

단 것을 좋아하지 않으시더라도! 정말 맛있어용!

저의 지인도 맛있다고 정말 좋아하더라구용!



손으로 먹으면 많이 묻는 이 엘라이스 마테즈 쇼콜라티에 녀석.. 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이쑤시개로 찍어먹어용!!

매번 손을 닦을 순없으니! ㅎㅎㅎㅎ 

아마 파우더 가루가 겉에 뿌려져있어서 그런것같네용 ㅎㅎ 

다들 이쑤시개 꼭 준비하시길 ㅎㅎ 



엘라이스 마테즈 쇼콜라티에는 이렇게 고급진 통에 들어있어용!

저는 정말 선물하기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맛도 정말 좋아서! 진짜 주말에 사러갈겁니당 ㅎㅎㅎㅎ 

여러분 ! 초콜렛을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용!

좋아하지 않으시더라도 드셔보세여 ㅋㅋ 진짜 맛있습니당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