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카페덕후2016. 10. 27. 16:12



스타벅스 과일주스는 잘 안사먹었어요

왜냐하면~~ 비싸기 때문에~~~ 3천원 후반 4천원 초반 하는데

이가격으로 먹으니 차라리 돈보태서 커피를 마시고 프라푸치노를 먹지 했지요

근데 카페를 갔더니 쉽사리.. 땡기는것이 없어서..

한번 주문해보자 ! 하고 먹은 과일주스!!!!!!!





각자 다른맛들을 골라 집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물감놀이 하는것같았어요

미술시간이 회상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들이 참으로 예쁘쥬 ? ㅎㅎ





스타벅스 과일주스는 병도 디게 예뻐요 ㅎㅎ 아기자기 ㅎㅎ 

양이 상당히 적어보이는듯하나..ㅎㅎㅎ;;;;;

얼음잔에 얼음과 함께 먹으면 딱 ! 톨사이즈 가득 되더라구용 

저는 비트&사과주스를 먹었는뎅 ! 티우려낸맛이였어용 ㅎㅎ

디게 연한맛!!! 제일 칼로리가 적네용?!! ㅋㅋㅋㅋㅋ 얏호





그리고 몇일전 먹은 콜드브루........ㅎㅎㅎㅎ

야구르트 아주머님만 판매하시는 줄 알았는데

역안에 편의점에 갔다가 발견했어용 ><

2천원 이더라구용 바로 겟겟겟~~~!!!!! 얏호 마시땅 




로스팅일자는 13일 이였구 딱! 10일 후인

23일에 먹었던것같아용 ㅎㅎㅎㅎㅎㅎ

로스팅 후 풍미가 더 깊어진다는뎅..ㅋㅋㅋㅋㅋ

잘 모르겠으나..^^ 저는 참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당 

담엔 라떼에 도전해 보렵니당~~~~~~~~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