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1. 3. 13:59

내포신도시맛집 다이닝센



안녕하세요~^^ 어려분들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셨나요~?

저는 주말에 다이닝센을 다녀왔답니다~

갑자기 목살스테이크가 너무먹고싶어져서요 ㅜㅜ

목살스테이크는 너무맛있어요...!!



갈증이 너무 나서 물을 먹을려고봤는데! 얼음이 안들어 있었어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것일 수도있지만 저는 시원한물을 먹고싶었답니다..

그점이 조금 아쉽지만 ㅎ 그래도 안마실 수 없어 마셨지요 ~

그러고는 주문을 했답니다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목살스테이크랑,해물필라프랑,고르곤졸라피자 를 주문했답니다~

목살스테이크 진짜 맛있었어요... 질기지도 않고 딱적당하게

구워져 나와 파인애플 하고 같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같이간 친구들도 오길잘했다고 ㅋㅋ 막 박수쳤어요



세트메뉴를 고르실때에 필라프 종류가 3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서

고르실 수 있어요~ 저는 해물필라프를 골랐지만

김치..? 하고 또 한가지가 있었던것 같네요 ㅎ

이것도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피자~ 저는 얇은 피자도 좋고

두꺼운 피자도좋아하는데 이날은 유독 씬이 얇은 피자가

먹고싶어 시켰는데 꿀을 찍어먹지않아도

꿀이충분히 발라져있었기 때문에 달달하게 먹었던것같아요. ^^ 

여러분들도 다녀오세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