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1. 9. 13:04

대구소고기집 저렴한소고기맛집



대구 소고기 맛집 <한마리 통큰 정육식당> 에 다녀왔답니다~

친척분이 결혼을 하셔서 뒤풀이로 대구소고기집을 왔는데요!

정말.. 마블링 눈호강 되시나요? ㅎ

소고기가 잡내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고 아주 맛있더라구요 ㅎ



고기불판 가운데에 된장찌개를 함께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고기을 먹거나 고기를 다먹고 식사를 할때 아주 좋았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긴다면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ㅎ

된장찌개에 고기를 조금 썰어넣으면 풍미가 ㅎㅎ 진짜 또먹고싶네요 ㅎ


소고기만 파는것이아니라 삼겹살도 같이팔아서

각자 좋아하는 메뉴 섞어서 시킬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ㅎㅎ 정말 양이 너무너무 많아서

사람이 6명에 두판을 시켰는데

정말 남길 정도 였으니 얼마나 많은 지 아시겠죠..? ㅎ



및반찬은 셀프바가서 모자르면 가져다 먹을 수 있고

특이하게 소면은 된장찌개에 넣어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사진을 많이 찍고싶었는데 먹느라 정신이없어 조금밖에 못찍었지만 ㅎ


맛있겠죠 ㅜㅜ 역시소고기는 맛있어요..

우삽겹은 금방 익어서 빨리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ㅎㅎ

정말 맛있는 한끼였답니다 다음에 대구 내려가게되면

또 갈것같은 집이에요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