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1. 5. 12:00

새로나온 맛좋은과자 ! 마가렛트 밀크쿠키


안녕하세요! 요즘 새로나온 과자 중에

마가렛트 쿠키라고 들어는 보셨나용 ? ㅎㅎ


짜라란~ 우리가 알던 마가렛트랑은 조금 다르죠!

밀크 쿠키 맛인데용 ㅎㅎ 빨간 봉지에 담겨져있는 마가렛트만 보다가

금빛나는 마가렛트 쿠키를 보니 뭔가 어색하면서도 새롭네용 ㅎ 



일반 마가렛트랑은 크게 달라보이지는 않은 평범해 보이는!

ㅎㅎ 과연 모양과 맛은 어떨까용 ?

저는 사실 별로 기대는 아니되용 ! 느끼하면 어쩌나 싶기도하고 ㅎ



짜라란! 이렇게 생겼답니당 ㅎㅎ 기존 마가렛트보다는 색이 연하고 쿠키가 많이 박혀있어용 ㅎㅎ 

맛이 조금씩 궁금해집니당 ㅎㅎ 크기고 보통 마가렛트랑은 다르지않아용!



마가렛트 쿠키맛도 당연히 두개씩 들어있습니당 ㅎㅎ 

그리고 마가렛트는 양이 많은 편이자나용!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ㅎ

저는 그래서 좋더라구용 돈을 좀 주더라도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용


마가렛트 쿠키의 속 모습 !! ㅋㅋㅋㅋㅋ 

쿠키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보이져?  찍자마자 바로 먹어보았는뎅

처음에는 아무 맛이 안난다고생각했는뎅 계속 음미해보니 정말 밀크쿠키맛 !!

 한마디로 꿀맛!! ㅋㅋㅋㅋ 계속 먹게되더라구용 ㅎㅎ

여러분도 한번 먹어보세용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