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1. 20. 18:00

고체형광펜 나름 쓸만하다


요즘 밒줄을 긋거나 체크할 일이 많이 있어서 형광펜을 자주 사용하는데요!

일반 형광펜은 너무 잘 번져서 저랑 안맞는 듯 ㅠㅠㅠ

그래서 고체형광펜을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짜라란~ 원래는 세트로 들어있는 고체형광펜인데요!

다 가지고다닐  필요가 없어서 저는 하나만 가지고다녀용!

노란색으로 들고다닐까 하다가 ... 그냥 주황색 ! ㅋㅋㅋ 



귀여운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ㅋㅋㅋ

요즘 매일 사무용품? 으로 형광펜만 쓰다가 이렇게 귀여운 걸 가지고 다니니까 기분이 좋네용 ㅎ 

고체라서 잘 번지지도 않아서 저는 딱!



짜라란~ 고체형광펜 어떤가요?

뭔가.. 먹음직스럽게 생기지 않았나요 ?ㅋㅋ 저는 볼때마다 그 생각 ㅋㅋ

그리고 막 물컹물컹할 것같고 ㅋㅋㅋㅋㅋ 모양이 너무 재미있어서 꺼낼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근데 사진처럼 지우개 똥처럼 뭉쳐져서 나올때가 있어용 ㅠㅠ 고체형광펜의 유일한 단점이랄까 ..



고체형광펜이 어떤 느낌인지 보여드리기 위해서 글씨를 써 보았습니당!

정말 악필이쥬 ?ㅎㅎㅎ ㅎㅎㅎ 

고체형광펜은 두껍게써져서 선 긋고 그럴때는 좋지만

글씨를 쓸때는 별로 안좋습니당 ㅎ참고해주세요!


그래도 고체형광펜이 일반 액체형광펜 보다 번지고 덮었을때 데칼코마니되고 ... ㅋㅋㅋ

그런게 덜해서 저는 좋습니당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