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2. 3. 15:47

요즘 너무너무 편하게 쓰고있는 페넥 파우치에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가방에 넣기도 부담없고

하나만들기에도 너무 귀여워요 ㅜㅜ

반질반질한 제질인데 쉽게 기스나거나

때타지않아요 살짝 지저분해 지면

물티슈로 한번 슥 닦아주면 새것처럼 깨끗해여

보들보들하고 매끈해서 자꾸 만지고싶은....그런..ㅎㅎ

페넥파우치는 물건도 많이들어가서 화장품, 인공눈물등 많이 들어가서

수납공간도 좋구요 안에 재질이 스웨이드로 되어있어서

소중한 화장품에 기스나거나 먼지붙거나 하지 않아여

짠 저는 립제품을 워낙 좋아해서 ㅎㅎㅎ 이렇게 들고다니는데요

저렇게 넣어도 수납공간은 충분해요!

간단한 화장품 파우치로 쓰기 정말좋은 사이즈인거 가타요 ><

가방안에 이렇게 쏙 넣고다닌답니다 ㅎㅎ

페넥은 지갑으로 많이 쓰시던데 이렇게 파우치도

정말 가성비 좋은것 같아요 !!

색깔별로 몇개 사놓고 기분따라 바꿔들고 싶은느낌..?

두달정도 들고다니고 있는데 저는 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워염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