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2. 29. 16:57



칫솔살균기를 선물로 받았는데요 : ) 

어디 갈때 사용해도 좋구요~ 회사에서 

칫솔 관리를 제대로 못하니깐 칫솔살균기를 통해서

소독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언뜻보면..ㅋㅋㅋㅋㅋㅋㅋ 어찌보면~~!!!

숟가락통 같아 보일 수 있는데용;;;ㅋㅋ

디자인이 디게 아기자기 캐릭터도 그러져있궁

왠지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 들어요..ㅎㅎㅎㅎㅎ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면되구용~!!!

저는 살때부터 건전지가 들어져 있더라구용 ㅎㅎㅎ

그래서 건전지를 따로 살 필요는 없었답니당...!

아니면 선물줄때 건전지도 넣어서 주셨나..헤헤;;





이렇게 개봉하면 칫솔 모양처럼 모양이 잡혀있어용~!!

요기다가 칫솔을 넣어서 사용하면 되구욧!!

제 칫솔을 넣어봤는데 크기가 쬐끔 안맞더라구용;;;

그래도 꾸겨 넣었심.......ㅋㅋㅋㅋ





문을 닫으면 요로코롬 빛이 나용~!!!

소독이 되고 있다는 증거~~~~~~~><꺆

칫솔에 있는 세균들을 모두모두 제거해주겠지용???!!!

건강한 내 치아관리를 위해~!!!!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