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2. 22. 17:47



이번년도 여름에 샀던.. 가죽크로스백~!

데일리로 멜수 있어 참으로 괜찮다 싶어서 샀었쥬

근데 가방끈이 끊어지는 바람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달정도 못메다가 이번에 수리받고

올만에 착용해봤심다~~!!!!





가죽크로스백은 컬러가 디게 다양했어요~~ :)

블랙부더 레드 그리고 네이비까지~~~~

근데저는 베이지루 겟겟겟~~ 했슴돠~~!!

가방은끈은 이렇게 신기하게 되어있는데용

크로스로도 멜수있구 끈을 짧게해서

어깨만 걸치고 댕길수도있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방안에는..

별거 없어요... 지갑이랑 미스트...

립스틱..그리고 팩트~~~~~~~

여자인데.. 나왜이렇게 가방에 든게 없니...

근데 또 너무 무거우면.... 들고다니기 힘드니까..

이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지퍼가 따로 있지 않구요 오롷게 자석 똑딱이가 달려있습니당

접착이 엄청나게 쎄서요~~~~~ㅋㅋㅋㅋㅋㅋ

한번 잠궈두면 힘을줘서 빼야한다능.......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끈을 짧게해서 다니고있어요

크로스로 메고다녔다가 가방끈이 떨어진..경험이있기에...

크로스는.. 최대한.. 자제하려구요.....ㅋㅋㅋㅋㅋ

코트랑 같이 매치하면 나름 예쁘답니당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