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1. 11. 15:28

페이스인페이스 핸드크림 냄시좋아


오늘 핸드크림선물받았어요!!! 

완전ㅠ_ㅠ 겨울엔 핸드크림 필수에요 

조금만 안발라도 금새 터버리니 

손이 볼품없어지네요...ㅋㅋㅋㅋ꼼꼼히 바르렵니다. 


왜 두개냐구요?>,< 

바로바로 1+1이었답니다ㅋㅋㅋㅋ

저도 노리고 산건 아닌데 계산대에서 직원분이 원플러스 원 상품이니

맘에 드는거 하나 더 골라오라그랬어요ㅋㅋㅋ

득탬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제형이 굉장히 꾸덕꾸덕해요ㅋㅋㅋ

보습이 엄청 잘 될것같은 느낌적인느낌~ 

향도 무슨 허브향? 같은데..ㅋㅋㅋㅋ

상콤하니 산뜻해서 좋으네요

아직 파란색 허브향 하나만 뜯어서 

사용했기 때문에 블랙체리향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쉐어버터가 함유되어있네요! 

보습에 굉장히 탁월한 쉐어버터! 

그래서 이렇게 촉촉했구나~ 


이웃님들도 추운겨울! 

저처럼 핸드크림 필수로 꼼꼼하게 바르고 다니세요~! 

가방속에 항상 핸!드!크!림! 

촉촉하고 예쁜손 가꾸어보아용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