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1. 26. 14:18

수입 핫초코 마시멜로는 정말정말 맛있다!


요즘 정말 추운 매일이 이어지고 있습니당 ㅠㅠㅠ

흑흑 그래서 따뜻한 음료나 전기장판! 을 자주 찾게 되는데용 ㅎㅎ 

얼마 전에 집에있는 핫초코를 타서 마셔보았는뎅 정말 맛이 괜찮더라구요!



이름도 거창한 스위스미스 마시멜로 핫 코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참 길쥬? ㅎㅎ 사진에 나온 것처럼 핫초코 마시멜로로 마시멜로가 들어았이용 !

음.. 오레오 속에 있는 마시멜로 맛과 똑같은 것! 정말 맛있더라구용 ㅎ 

핫초코는 뭔가 우유에 안타면 싱거운 느낌이라서 자주 안먹는 편인데용 ㅠㅠ

근데 한번 먹고 반해버렸습니당 ♥



수입이라 전부.. 영어로 써져있어용 정말 슬프지않나요? ㅋㅋㅋ

그래도 다행인 것은 이렇게 한글로도 필요한 내용이 써져있습니당!

핫초코 마시멜로 원산지가 미국이였네요... 이름이 스위스라... 스위스 것인줄.....

저의 착각이 넘나 컷던 것 ㅋㅋㅋㅋㅋㅋㅋ



짜라란~ 바로 내용물인데용! 음 뭔가 손난로같이 생겼쬬? ㅋㅋㅋㅋ

저는 처음에 이게 티백 통에 있는데 이게 뭔가.. 했었어용 ㅎ

핫초코는 미떼도 양이 많자나용! 이것도 양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싱거운 것 같아서 물을 조금씩 탄답니당!

핫초코 마시멜로 담겨져있는 모습이 뭔가 .. 고급져보이지않나욤? 외국인도 들어가있고... 굿



짜라란~ 음 저는 물을 컵의 반? 정도만 타서 먹는데용!

그래야 달달함이 느껴져서 맛이 좋더라구요! 핫초코 마시멜로가 둥둥 떠다니는 모습이 보이시나용 ㅎ

근데 저게 생각보다 빨리 녹아서! 따뜻한 물을 붓자마자 바로 마시지않는이상

핫초코 마시멜로의 형태는 찾아보기 어렵답니당 흑흑 ㅠㅠ

저는 그래서 언능 한번 마셔용 ㅎㅎ 맛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핫초코 마시멜로가 시간이 지나 녹이면 달달함이 더해져서 핫초코의 끝판왕! 정말 맛있습니당 ㅎㅎ 

날도 많이 추운데 여러분도 한번 마셔보세용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