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2. 8. 17:56

[웰시코기특징 성격 ]


저는 강아지를 참 좋아해요 ㅎㅎ

그래서 집에 3마리나 키우고있답니당

그 중 웰시코기가 있는데요, 영국 여왕이 

사랑한 개라고도 하죠 ㅎㅎㅎ


처음 집에왔을때랍니다 ㅎㅎ 완전 아가아가해요

태어난지 3개월밖에 안됬을땐데 

정말 인형같았어요ㅎㅎㅎ 



정말 귀엽지않나요 ㅎㅎ 개구장이 같긴했었지만 

이때까지만해도 얌전한줄만 알았던 ㅠㅠ



이때가 중간정도 컸을땐데요,

웰시코기는 똑똑한 개로 알려져있어요ㅎㅎ

웰시코기특징은 쾌활하고 애교가 많아요,

그리고 사납지 않아서 어린아이들과도 

위험하지 않고 잘 어울려 지낸답니당 ㅎㅎ

저희 집에 아기가 있는데 오히려 아기가 

무서워할까봐 조심스럽게 행동하더라고요!

 


웰시코기는 짧은 다리를 장점으로 

예전에는 양을 몰던 양몰이개로 

활동했던 아이에요,

활동량이 많아서 산책을 자주 시켜줘야 하는데요!

하지만 자주 그러지 못한 결과 ....ㅠㅠ

저렇게 온갖 것을 물어와 다 물어뜯더라구용 ..ㅎ...



그래도 이 모습때문에 미워할수가 없어요ㅠㅠ

웰시코기특징하면 짧은 다리와 식빵같은

오동통한 엉덩이를 빼놓을 수 없죠 ㅎㅎㅎㅎ

커가면서 다리만 빼고 자라는거 같아용 ㅎㅎ



어느새 이렇게 다커서 사람같은 모습으로

앉아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강아지는 사람하고 오래 같이 살다보면

사람처럼 변하는거같아요ㅎㅎ

저런 능청스러움이 더 사랑스럽지 않나용?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