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2. 20. 16:57


[터키]카파도키아 열기구 투어


지난 여행에 터키를 다녀왔어요!

터키 여행의 목적중 하나가 열기구였어요,

카파도키아 이곳의 풍경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정말 아름다워요 ㅎㅎ 또, 카파토키아 하면 열기구를 

빼놓을 수 없기때문에 저도 타보고 왔답니다 :-0



새벽에 열기구를 타러 이동했어요,

이날은 날씨가 좋아서 정말 다행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렇게 열기구에 엄청난 불이 안에서 나와요

저 불로인해서 뜰수가있어요!

처음엔 무서울정도로 불이나와서 놀랬는데

새벽에 날씨가 너무추웠어서 따뜻하니 좋았어요 ㅎㅎ



처음에 타면 착륙할때, 탑승할때 간단한 교육을해요,

이렇게 보면 작아보이지만 열기구 하나에 

사람이 스무명 정도 탔던 것 같아요!

점점 하나둘씩 떠오르는데 처음엔 

정말 무서웠어요 ㅠㅠ



점점 더 높이 올라갔을 땐 해가 뜨고있었어요,

정말 저기 해뜨는걸 보는데 

그렇게 아름다울수가 없더라고요! 

보는내내 우와 우와 하고 넋놓고 봤던것 같아요 ㅎㅎㅎ

정말 아름답지않나요???



이날 열기구가 100개는 넘게 떳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만화속에서만 보던 열기구를 

실제로 타보니 기분이 묘했어요 ㅎㅎ

살다살다 제가 열기구를 타보게 될줄이야

생각도못했는데, 앞으로 인생에서 잊지못할

 순간 하나를 경험했어요,   



열기구 모양도 다 달라서 알록달록 예뻐요 ㅎㅎ

열기구를 타면서 저렇게 많은 사람이

지금 하늘에 같이 떠있구나 하는 생각에 새삼 놀랐어요,

위에서 바라본 절경들도 정말 멋있었어요,

우리나라와는 다른 풍경이라 더 색다르고

멋있고 좋았던 카파도키아 열기구 투어!




한시간 정도 하늘을 훨훨 날고 내려왔는데

너무나 아쉬웠어요 ㅠㅠ

저렇게 높이 올라갔을 때에는 무서워서 

제발 내려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막상내려오니 다시 올라가고싶었던 ......

사람들이 버킷리스트에 적어놓을만큼 

왜가고싶어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저는 죽기전에 다시한번 가보기로 다짐했어요!

잊을 수 없는 터키 카파도키아 열기구 투어였어요 ㅎㅎ















Posted by 긍정꾼